STAR In 교수역량 진단 개요
우리 대학 교원의 교수 역량을 STAR 교수지원 체계에 맞춰 Soongsil-like(숭실다운), Talented(전문성 있는), Active(활동적인),
Reflective(성찰적인) Teaching의 4개 영역으로 구분하여 영역별 역량 진단
창의적 인재 육성의 요람 숭실
우리 대학 교원의 교수 역량을 STAR 교수지원 체계에 맞춰 Soongsil-like(숭실다운), Talented(전문성 있는), Active(활동적인),
Reflective(성찰적인) Teaching의 4개 영역으로 구분하여 영역별 역량 진단
체계 | 하위요인 | 정의 |
---|---|---|
S | 숭실 인재상 전파자 |
|
숭실 공동체 의식 |
|
|
유연한 강의와 커뮤니케이션 윤리의식 |
|
|
T | ICT 활용 |
|
실무연계 |
|
|
체계적 수업 설계 및 운영 |
|
|
A | 교수학습 전략 활용 |
|
학습 분위기 조성 및 학습촉진 |
|
|
R | 전문성 개발(창의적 수업설계 및 자기개발) |
|
학생중심 효과성 지향 |
|
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.
※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
* 제 50조의 2 (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)
* 제74조 (벌칙)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.